현대지식산업센터 1 ·2차의 성공을 잇는

상업시설

비즈니스 업무고객부터 미사지구 10만 배후수요까지

시작부터 든든한 프리미엄 상가

※ 상기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.

  • 한강미사 중심의
    스트리트형 상가

  • 광역교통망으로
    탁월한 접근성

  • 첨단 비즈니스
    업무단지 밀집

  • 안정적인 입주수요
    풍부한 거주수요

  • 테라스(2층), 중앙
    광장 등 특화설계

※ 상기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.

  • Great Location

    중심, 그 이상의 배후수요를 선점하다

    • 미사지구 주거지역과 맞닿은 입지로 탁월한 접근성
    • 인근 미사지구 10만 거주수요 등 다양한 고객 흡수
    • 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의 안정적인 고정수요 예상
    • 산업은행 IT센터 1,500여명 종사자의 배후고객 기대
  • Value Premium

    고객을 사로잡는 특급상가를 만나다

    •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외관이 돋보이는 프리즘 상가
    • 중정을 중심으로 발길을 머물게 할 그라운드 상가
    •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는 테라스 특화설계(2층)
    • 차량 이용고객도 불편함 없는 넉넉한 주차공간 확보